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동래래미안아이파크 사전점검 후기

경제

by Oort Cloud 2021. 11. 3. 08:45

본문

728x90

지인 찬스 활용해 동래래미안아이파크

사전점검 다녀 왔지요~

신축 아파트 사전점검은 첨이라 싱기방기했네요

우선 처음 느낌은 정말 아파트 단지 엄청 크다.....

뭐...뭐지?? 여기도 아파트.. 저기도 아파트??

아파트 산이여??

입구를 바로 못 찾아서 주변을 한바퀴 돌았다는.. ㅠㅠ

주차장 입구에서 계약자명이랑 신분증 확인 이후

각 동 앞에 접수처가 있어서 다시 신분 확인하고

매니저님이 각 세대까지 가 주셔서 문 열어주시더라구요

지인집이 203동 저층인데 정원뷰가 좋더라구요

신기 신기~ 기린아 하이~

하자 여부 1차 체크 이후

 

밖에서 다시 사진 찰칵 찰칵

 

커뮤니티 찰칵 찰칵, 게스트 하우스도 찰칵 찰칵

토깽이도 하이~

주택하자검사 전문업체분 방문 시간이 되어

다시 집으로 궈궈~

오메~ 걍 일반인이 보는거랑

전문적으로 하시는 분들과 차이가 나네요 ㅠㅠ

나름 열심히 본다고 봤는데 눈에 확 띄는 하자 외에는

이게 불량인지 아닌지 지식 자체가 없는 상태에서

보니깐 판단이 잘 안되더라구요 ㅠㅠ

다시 나와서 2단지 근처 좀 더 돌구

출입증 반납하고 나왔네요~

저는 구축에만 살아서 신축 선호를 잘 이해 못했는데

와서 보니깐 확실히 눈이 돌아가긴 하네요 ㅎㅎㅎ

제가 사는 아파트도 단지에 나무가 많은 편인데

아무래도 지상에 차량이 있다보니

조경이 있어도 눈길이 잘 안갔던거 같은데

확실히 차량이 없고 중간중간 아기자기하게 꾸미니

집순 집돌이라도 나와서 한바퀴 돌고 싶을거 같아요~

단지마다 만리향?? 암튼 향기나는 나무 심어놓은게

개인적으로 취향 저격이였어요~

단지에 초등학교도 있으니 뭐 학부모분들은

당연히 완전 선호에~

수영 좋아하는 분은 단지내 수영장도 있으니

이래서 한 번 신축 살면 구축 못산다 하나봐요

암튼 입주자분들 축하드려요~

 

728x90

'경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공모주] 디어유 청약 완료 :)  (0) 2021.11.03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